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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월 영양소식지 및 식단표
작성자
유지연
등록일
Dec 3, 2018
조회수
10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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겨울철에는....

기온이 낮고 건조해서 감기나 호흡기 질환에 잘 걸리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타민이 풍부한 김치, 무, 콩나물, 귤,

유자, 레몬 등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합니다. 귤과 오렌지는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과일인데,

비타민은 피로 회복과 호르몬을 조절하는 부신피질 기능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감기 등을 예방 할 수 있답니다. 또한

향기와 맛에 있어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사과도 특히 겨울철에 풍부하게 즐겨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사과에는 구연산,

사과산, 비타민 A ? B ? C 등 영양성분이 풍부합니다.

 

12월 영양소식지 및 식단에 대한 안내입니다.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.^^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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